본문바로가기
  • 채용정보

채용정보

[자격증무관/ 초보자 가능] 세브란스병원 환자이송 채용

근무회사 정보

  • 근무회사
    신촌세브란스병원
  • 홈페이지
    https://sev.severance.healthcare
  • 근무지
    2호선 신촌역 3번 출구 도보 10분
  • 급여조건
    월급 215만원~226만원
  • 고용구분
    파견
  • 모집기간
    상시채용
  • 학력
    무관
  • 경력
    신입
  • 기업로고

신촌 세브란스병원

환자이송파트 직원 모집

01 모집부분 및 업무 관련사항

모집부서모집구분근무조건
병동
중환자실
응급실
[담당업무]
- 부서 내 간호보조
- 병원 내 환자이송
- 자재 물품 정리정돈
- 약품 수령 및 전달
- 기타 지시 업무 이행
(부서에 따라 상이함)

[자격요건]

- 고졸이상,연령무관
- 초보가능

[월 급여]
- (군필자) 월  2,370,620 (세전)
- (군미필자) 월 2,254580원 (세전)
*세전금액, 특근발생시 별도 수당 발생

[근무시간]
- D 파트 06:00 ~ 14:00 - E 파트 14:00 ~ 22:00
** 2교대 스케줄 근무 필수
** 주 5일제 근무 (토,일 및 공휴일 포함)
** 버스 첫차 확인 요망(지하철로는 6시 출근 불가)

02 세부근무조건

  • 2교대 근무(06:00~14:00, 14:00~22:00)
  • 토,일 및 공휴일 관계없이 스케줄 근무표에 따라 주 5일 근무 합니다.
    ※ 근무시간은 선택사항이 아닙니다. 06시, 14시 제약 없이
    2교대 근무가 가능하셔야 합니다.
  • 근무 기간 : 인터비즈시스템 소속으로 파견사원 2년 계약
    ( 파견사원 2년 근무 후 근무 평가 를 통해 세브란스병원 계약직 전환 가능 )

03 급여 및 복리후생

  • 군필자 : 월 고정급 2,370,620원(세금 공제전)+특근 발생시 수당 별도(군필자 기준)
  • 군미필자 : 월 고정급 2,258,540 원(세금 공제전)+특근 발생시 수당 별도(군미필자 기준)
  • *당사는 호봉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군 경력이 인정되어, 군필자 미필자로 급여체계가 되어있습니다. 지원시 참고 부탁드립니다.
  • 퇴직금/연차수당/하계휴가비 지급/생일선물/명절선물/유니폼 지급
  • 오전 6시 출근시 조식식대 3,000원 지급
  • 세브란스병원 진료시 본인 50% 할인

04 지원방법

  • 알바몬 온라인 지원 또는 이메일 지원
    (자사양식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이메일 지원)
  • 이메일 및 이력서 제목 "세브란스병원 환자이송 지원자_이름" 기재 필
  • 이메일 주소 : phh@interbiz.co.kr
  • 내사 방문 지원, 팩스 지원 받지 않습니다.
  • 알바몬 온라인 지원, 이메일 지원, 간편지원서 제출, 간편문자 지원 가능합니다.


05 지원기간

  • 상시모집

06 전형절자

  • 서류전형 → 면접 → 최종합격
  • 1차 서류전형
    (지원하신 날 기준으로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에 2~3일 안으로 개별 연락 드립니다.)
  • 2차 임원 면접
    ※ 이력서 서류전형 후 불합격자는 개별 연락이 없습니다.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07 참고사항

  • 연령무관에 대해 질문하시는 분이 많습니다.
    ※ 연령 무관이오니 문의 안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. 제발 부탁 드립니다.
  • 위 채용 공고를 꼼꼼히 읽어 보시고 지원해 주시면 이력서 검토 후
    합격자에 한해 연락 드리겠습니다.
  • 지원 방법을 꼭 읽어봐 주시고 지원 방법 대로만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대부분의 내용이 공고에 기재되어 있습니다. 상기 내용 외
    기타 문의사항은 이메일 및 전화, 문자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  • 채용담당자 전화번호 : 010-4470-7080 이메일 주소 : phh@interbiz.co.kr

08 제출 서류반환 안내

  • 채용과정에서 일부서류를 직접 제출 받은 경우, 다음과 같이 서류를 반환해 드리고 있습니다.
  • 1. 반환서류 : 채용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 일체
    1. 반환서류 : (단, 전자 우편(E-mail) 제출 서류는 제외)
  • 2. 반환가능기간 :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80일 이내
    2. 반환가능기간 : (보관기간 180일이 초과된 채용관련 서류는 모두 파기 됩니다)
  • 3. 반환신청 방법
    이메일 (phh@interbiz.co.kr)로 신청 -> 접수 후 14일 이내 등기로 반환 처리





목록으로add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