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람을 제일의 가치로 생각하는기업

채용대행

개요

채용대행은 기업의 변화와 더불어 인사관리의 중요한 부분이었던 채용부분의 외부 위탁을 통하여 채용의 투명성을 유지하고 기업의 관리력 향상 및 생산성 향상을 목적으로 합니다.
또한 복잡하고 시간적 투자가 가장 많이 필요했던 채용부분을 위탁함으로서 채용관리업무의 Process 단순화 및 핵심업무에 대한 집중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.

전문 채용 컨설턴트로 구성된 인터비즈의 채용대행서비스는 직무 및 기업 분석을 통한 객관적 근거 자료를 바탕으로 기업이 요구하는 인재상과 일치되는 최적의 인재를 개발/발굴하여 드립니다.
고객의 요구에 따라 서류전형까지 혹은 최종면접까지 등 부분별로 구분을 하여 서비스 제공을 할수도 있습니다.

프로세스

  • 모집직종 및 채용인원 선정
    채용진행일정 확정 및 시행방안 확정
  • 본사 홈페이지 별도 채용관 개설
    제휴 포털사이트 동시게재
    대학별 취업네트워크 개제
  • 3~4배수 선발 | 고객사 평가기준 적용
    본사 홈페이지 공지 | 개인별 E-Mail발송 | 전화통지 및 일정공지
  • 고객사 기준 (실시여부는 고객사와 협의)
  • 본사 홈페이지 공지
    개인별 E-Mail발송
    전화통지 및 일정공지
  • 고객사 기준
    실시여부는 고객사와 협의
  • 1차 : 실무진 면접
    2차 : 임원진 면접
  • 고객사/본사 홈페이지 발표
    개인별 E-Mail 및 전화통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