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람을 제일의 가치로 생각하는기업

아웃소싱

품질관리 시스템

다음내용 참고

  • 업무메뉴얼, 운영메뉴얼 모두 당사 ISO 9001 규정에 맞게 작성하여 제공
  • 각종 Report, SLA (Service Level Agreement)는 계약시 협의 후 작성

Service Level Agreement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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메뉴얼

운영 메뉴얼
  • 목 적
    업무의 표준화를 통한 일관되고 공평한 직원 관리 및 운영
    업무의 전문화를 통한 직원 만족도 강화
    서비스 연속성 확보
  • 내 용
    Part 1) 업무수행조직, 분야별, 개인별 업무 정의, 인력 선발 및 운영 절차,
    직원 관리 절차, 직원 교육 제도, 서비스 품질 유지방안
    Part 2) 취업규칙, 인사관리규정, 급여규정, 출장비 여비 지급 규정
    양식) 면접평가서, PC Skill Test, 근로계약서, 인터비즈 윤리강령, 입퇴사 Check List, 기타 양식 등
업무 메뉴얼
  • 목 적
    부서 업무 파악 및 Requirement Skill 파악
    인력 재배치시 채용 근거 자료로 활용
    업무 평가시 기초 자료로 활용
    정기적인 Update
  • 내 용
    서비스 정의
    인원 현황 및 Requirement Skill
    주요 업무내역 및 범위
    세부 업무내역 절차

고객만족도 평가

평가목적
  • 운영 실태 파악
  • 고객의 만족도 평가
  • 서비스의 취약점 및 강점분석
  • 직원 인사고과 반영
  • 향후 SLA 기준 자료
  • 고객만족도 향상
평가목적
  • 당사 Web Page System 이용
  • On Line을 통한 고객에 직접적인 설문 조사
  •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평가함
  • 1년에 2회 실시